hardlight() 함수
[정의] multiply()・screen() 두 함수의 결합. (기준색: color2) 즉, color2가 밝으면 더 밝게, 어두우면 더 어둡게 만듦. cf. overlay() 함수 - hardlight() 함수와 매개변수 역할이 반대. 즉, color1가 밝으면 더 밝게, 어두운면 더 어둡게 함. [구문] hardlight(color1, color2) [매개변수] color1 필수. overlay할 색상. color2 필수. 기본색. (결과를 더 밝게 할지 어둡게 할지 결정하는 색.) [반환값] color2가 밝은색은 더 밝은 color 코드 반환. color2가 어두운 색은 더 어두운 color 코드 반환. [예제] hardlight(#ff6600, #000000); // 000000 hardlight(#ff6600, #333333); // 662900
[정의]
multiply()・screen() 두 함수의 결합. (기준색: color2)
즉, color2가 밝으면 더 밝게, 어두우면 더 어둡게 만듦.
cf.
overlay() 함수 - hardlight() 함수와 매개변수 역할이 반대.
즉, color1가 밝으면 더 밝게, 어두운면 더 어둡게 함.
[구문]
hardlight(color1, color2)
[매개변수]
color1
필수. overlay할 색상.
color2
필수. 기본색. (결과를 더 밝게 할지 어둡게 할지 결정하는 색.)
[반환값]
color2가 밝은색은 더 밝은 color 코드 반환.
color2가 어두운 색은 더 어두운 color 코드 반환.
[예제]
hardlight(#ff6600, #000000); // 000000
hardlight(#ff6600, #333333); // 662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