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보드

[talk] 마이크로소프트 xp 업데이트 지원 중단

3,653
앞으로 xp 사용 시 보안 취약점이 생길 수 있으니,
 
보호나라 가셔서 필요한 백신 받아 설치하세요 !
 
 

인터넷진흥원, 윈도우 XP 전용백신 무료 보급

 
 

- 윈도우 XP 보안 업데이트 중단에 따른 보안 위협 최소화 노력 -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이기주)은 윈도우 XP의 보안 업데이트 지원이 내달 8일부터 중단됨에 따라, 윈도우 XP의 신규 취약점을 악용한 악성코드가 발견될 시 전용백신을 제작해 오는 4월 8일 이후부터 무료로 보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윈도우 XP 기술 지원이 종료되면 윈도우 XP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나 최신 드라이버 지원, 온라인 기술 지원은 물론 추가로 발견되는 보안 취약점에 대한 업데이트도 중단되게 된다.
 
그러나 기술 지원 종료 이후에도 윈도우 XP를 이용하는 국내 이용자들이 존재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윈도우 XP의 취약점을 악용한 악성코드로 인한 보안 위협에 쉽게 노출될 수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계속 있어 왔다.
 
이에 한국인터넷진흥원은 윈도우 XP의 신규 취약점을 악용하는 악성코드를 조기에 발견하기 위한 모니터링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악성코드 발견 즉시 전용 백신을 개발 및 보급하고, 해당 악성코드 정보를 국내 백신업체들과 공유하여 신속하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보호나라를 통해 배포될 전용백신은 추후 확인되는 악성코드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다. 그러나 악성코드에 감염된 윈도우 XP 사용자는 전용백신을 사용하여 치료할 수 있으나,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서는 상위 버전 운영체제로 전환하여야 한다.
 
윈도우 XP 전용백신의 다운로드와 자세한 사용 방법은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보호나라 홈페이지(http://www.boh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보호나라

분류 제목 조회
girl 이주은 치어리더 님 - 내 날개 어딨나 뚤레뚤레... 새글
20
20
ucc 여동생의 변신 - 도도하고 차가운 느낌 말 걸기 어려운 이송경 님 [유머] 새글
18
18
dance 2차원 금발 소녀 엘리베이터 댄스
37
37
dance 레드벨벳 웬디 칠 킬 댄스 (Red Velvet WENDY - Chill Kill)
39
39
ucc 층간 소음으로 입주민들 다 내쫒는 얌체 4층 입주민 고양이 [동물/유머]
35
35
sports 축구 U23 대한민국, 승부차기 끝에 호주 제압하고 WAFF (서아시아 잼피언십) 우승
21
21
sports 축구 월드컵 2차 예선 태국 원정 0:3으로 이기긴 했지만...
33
33
talk 개발자 님들, $_POST 귀신 만나본 적 있으신가요?
42
42
vote AI가 출현과 홈페이지 광고 수익 관계 설문조사 설문 중
50
50
sports 김은선 프로 님이 알려주는 올바른 골프 스윙 자세
37
37
ucc 코딩 날로 먹으려는 학생 참교육하는 ChatGPT G선생님
75
75
1/149
목록
 홈  PC버전 로그인 일본어
웹디자인언어
서버관리언어
고급코딩언어
그누보드 2
제작의뢰
Q&A
커뮤니티 2
웹유틸
회원센터
홈짱 PC버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