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보드

[web] 모바일겟돈(mobilegeddon) - 모바일 친화성 홈페이지 구글 검색 결과 우선 배치

3,206
구글이 모바일 기기에 최적환된 홈페이지를 구글 검색 결과에 우선 배치하겠다고 선언하였습니다.
즉, 모바일 홈페이지가 따로 있거나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돼야만 결과에 우선 반영된다는 거죠.

본인의 홈페이지가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 된 상태인지 확인하시려면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홈짱닷컴을 확인해 보니, 모바일 환경 친화적으로 나오네요.


PS.
홈짱닷컴 모바일 홈페이지는 마이위트에서 유료로 구입한 솔루션입니다. 부가가치세 포함 22만원
좀 비싼 감은 있는데, 꾸준히 업데이트해줘서 그럭저럭 잘 쓰고 있습니다.
처음엔 패밀리 가입해 사용했는데 모바일 빌더는 업데이트가 중요해서 솔루션을 개별 구매했네요.

그누보드를 이용해 모바일 친화적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하시려면 그누보드5로 이전하시거나
그누보드 스킨 자료실에서 배포되는 무료 모바일 빌더 등을 이용해 제작하시면 될 듯 합니다. 
아니면, 반응형 무료 홈페이지 빌더로 전환하시면 되겠습니다. 좀 고생스럽긴 하겠지만....
다만, 이 경우 배추베이직 게시판의 원하는 기능을 100% 활용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ㅡㅡ;;
배추베이직 게시판은 반응형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제가 반응형으로 만들어볼까해서 현재 공부 중..ㅋ) 

아무튼, 반드시 비싼 솔루션을 구입할 것이 아니라, 본인 홈페이지 목적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듯 하네요.
단순 커뮤니티 홈페이지는 얼마든지 무료로 모바일 친화적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분류 제목
site 유튜브 쇼츠 확대 재생 새글
web 특정 사이트(도메인) 주소의 네임서버 알아내기 새글
dance 하지원 치어리더 님 Boom Shake 열정 댄스
girl 이주은 치어리더 님 응원 수술 너무 높이 던져 당황
girl 이주은 치어리더 님 청바지 핏 뒷태
ucc 미국 명문대 교수에게 팩트 폭행 당한 중국 유학생
laragon Laragon (라라곤) - phpMyAdmin DB/디비/데이터베이스 내보내기(export) 시 할일 (=…
ucc 차에 치인 새끼냥이 곁을 지키는 어미고양이
talk 유튜브에서 "한일가왕전" 영상 보다 든 생각
laragon Laragon (라라곤) - phpMyAdmin DB/디비/데이터베이스 그룹화 해제/끄기 (= databas…
ucc 엽기적인 그녀 뺨치는 옆집 여자 [유머/웹드라마]
1/151
목록
 홈  PC버전 로그인 일본어
웹디자인언어 1
서버관리언어
고급코딩언어
그누보드
제작의뢰
Q&A
커뮤니티 2
웹유틸
회원센터
홈짱 PC버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