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 구글아이디로 로그인

[money] 구글 애드센스 배너에 뜬 섹시한 누나들

3,191  


힙이 장난아니네요.ㅎ


ps.

홈페이지에 이런 이미지 올리면 경고 먹지 않나요?  

알다가도 모를 구글 애드센스.... ㅡㅡ;;

배너에 이런 섹시한 걸 띄우다니.... 

이참에 세로로 긴 배너 하나 달까봐요. ㅜㅜ


     
     
2014-02-04 (화) 10:29 10년전
지금도 그런 증상이 있나요? 아마도, 사용 중인 호스팅 사양이 낮아서 그런 듯...
2014-02-03 (월) 17:50 10년전
구글의 횡포는 한계가 없음~!
     
     
2014-02-04 (화) 10:30 10년전
乙보단 甲의 인생을 살도록 오늘도 열심히 ...^!~
분류 제목
laragon Laragon (라라곤) - phpMyAdmin DB/디비/데이터베이스 내보내기(export) 시 할일 (=…
ucc 차에 치인 새끼냥이 곁을 지키는 어미고양이
talk 유튜브에서 "한일가왕전" 영상 보다 든 생각
laragon Laragon (라라곤) - phpMyAdmin DB/디비/데이터베이스 그룹화 해제/끄기 (= databas…
ucc 엽기적인 그녀 뺨치는 옆집 여자 [유머/웹드라마]
sports 신종 발탁구 (족구)
dance 염세빈 치어리더 님 선수 소개 댄스
dance 이주은 치어리더 님 뿌까 '삐끼삐끼' 댄스
talk 진자 수수께끼 (= Jinja truncate 필터 작동원리) 푸느라 오전이 훌쩍...
dance 김진아 치어리더 님 안타를 쳐줘요 댄스
sports 챔스 8강 '6골 난타전' 레알-맨시티, 역대급 미친 명승부
1/150
목록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Since 2012